Responsive Advertisement

청주에 미친 감성의 카페를 찾았다. 청주 카페 후기 "런디스타운"

안녕하세요! 일상 속 경험을 소개하는 히코포타입니다!!

 여러분들 잘 지내시나요?😃 열심히 블로그를 쓰려고 했는데 소재도 그렇고 시간도 그렇고 많지가 않아서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게 되는거 같습니다!!😝 사실 블로그도 솔직히 귀찮아서 별거 아니면 안쓰게 되고 넘겼는데... 진짜 여기는 여러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블로그를 켜게 되었습니다! 제목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카페 런디스타운"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벌써 감성 넘치는 입구!


진짜 미친 감성의 카페


 여러분들은 카페에 갈 때 어떤걸 제일 먼저 보고 가시나요?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아니면 사진을 찍기 위해? 아니면 대화하기 위해? 아니면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먹기 위해?
 진짜 제가 카페를 엄청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인스타 감성이다, 분위기 좋다, 이쁘다 등 많은 곳에 카페를 가봤는데 진짜 그 중에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페입니다! 일단 사진 몇 장 보고 오실게요!




제가 사진을 여러장 찍었는데 사실 전체적인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사람들이 좀 있어서 얼굴이 대놓고 나오게 되어서 올리지는 못하지만! 제가 찍어온 사진들로 여러분들이 이 카페를 선택하는데 어려움 없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런디스타운"을 다녀온 후기를 정말 솔직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았던 점

1. 분위기

 진짜 이 카페는 이 분 위 기 정말 이거 하나만 보고 가셔도 무방하다, 후회 없으실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런디스타운의 분위기를 만드는 요소는 저는 3개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노래, 조명, 소품 이렇게 3개라고 생각하는데 이 조합이 어떤 분위기를 내냐면, 여러분들이 밤에 모든 일정을 마치고 침대에 기대어 좋아하는 음료와 책을 즐기며 은은한 무드등과 잔잔한 노래를 듣는 그런 감성을 내는 카페입니다! 
 노래는 집중하지 않으면 멜로디만 들리는 정도의 크기와 어두운 분위기에 좌석마다 있는 등과 그 반사 효과로 나오는 은은한 분위기, 그리고 모던한 분위기 소품들 이 세박자.... 최곱니다.
 그래서 그런지 카페에 작업을 하시는 분들, 공부하시는 분들, 저희와 같이 대화하러 오신 분들 정말 다양한 분들이 계셨습니다!

2. 합리적인 가격

 이곳도 음료가 5~6천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대형카페는 아니라 그럴 수 있지만 최근에 시내에 개인 카페를 보면 거의 이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긴 합니다만. 이곳이 주는 분위기와 편의성 등을 생각하면 저는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맛있는 디저트!



 이날 저희는 "마를렌과 레밍턴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마를렌의 경우 레몬 맛이 나는데 달지만 레몬 특유의 향과 맛이 잘 느껴져서 너무 좋았고 레밍턴 케이크는 정말 부드럽고 초코를 안좋아하는 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단맛이어서 정말 즐겁게 디저트를 즐겼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감시간 때라서 주신건지 아니면 새해 첫날이라서 주신건지 모르겠지만 나갈 때 챙겨가라고 하셔서 챙겼는데 하나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마를렌 그리고 하나는 궁금했던 애플크럼블을 받아왔는데 애플 크럼블도 정말 맛있게 먹어서 우선 저희가 먹어본 3가지 드셔보시는 것도 너무 추천합니다!



😅아쉬웠던 점

1. 주차

 런디스타운의 위치는 청주대학교 근처 북부시장과 근접한데요! 이 근방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아니라면 주변 골목에 항상 차가 많아서 주차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그게 아니라면 주변에 주차할 곳을 잘 찾으셔야 합니다.

2. 디저트에 비해 아쉬운 음료

 

 저희는 타운커피말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두 음료 다 맛이 없는건 아닌데 디저트가 정말 맛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음료는 맛이 부족하다고 느낀거 같습니다. 특히 타운커피는 그냥 일반 밀크커피?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시그니처지만 그래도 아쉬웠던 음료였습니다!😅




3. 그 외 

 이곳은 특별한 이벤트를 하는데요? 바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인당 1명씩 할 수 있고 리뷰를 적은 걸 보여드리면 동전같은걸 주시고 뽑기를 할 수 있어요!


 상품에 뭐가 더 좋다 뭐가 1등이다는 없다고 하셨고 대신 꽝도 없다고 하셔서 뽑았는데, 저는 제주에서 온 귤카라멜을 받았고 여자친구는 라이터...?를 받았습니다! 저는 이런 걸 되게 좋아해서 되게 기대하며 굴렸는데 사실... 다른 걸 받고싶었는데 카라멜이라 조큼 아쉬웠어요😏




 또 LP판이 있어서 들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직접 제작한 LP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헤드셋도 두 개 있어서 같이 들을 수 있고 또 선명하게 잘 들려서 좋았던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사진이 진짜 잘찍혀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 조명이 쨍하게 잡아줘서 사진이 정말 선명하게 찍힌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저처럼 사진찍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가서 사진 찍어보셔도 좋고 여러 굿즈도 팔고 있으니 한번쯤 구경가셔서 구경하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마치며...

 서두에 말씀드렸지만 최근에 간 카페 중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카페였어요! 그래서 더 일찍 쓸 수 있었지만 그래도 게으름에 늦었던 것 같습니다. 제 글솜씨가 부족해서 제대로 소개를 했을까 걱정이라 여러분들 꼭 한번 다녀와보시고 후기를 댓글에 적어주시면 감사할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


위치 : 청주 런디스타운

#청주 #카페 #분위기 #우암동 #북문시장 #추천 #시내 #런디스타운 #디저트 #맛집






 

댓글 쓰기